텍사스 홀덤의 비밀

텍사스 홀덤은 다양한 차원의 단순한 게임입니다. 텍사스 홀덤 이벤트에서 수백만 달러를 획득한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의 부유한 이야기와 함께 큰 판돈이 걸린 포커 토너먼트에 대한 광범위한 미디어 보도는 텍사스 홀덤에 대한 전세계적인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.

년 이후 온라인 포커의 세계는 “해외축구 효과”로 타격을 받았습니다. 해외 축구 Chris Moneymaker가 250만 달러를 손에 넣고 2003년 메인 이벤트에서 우승했을 때 사람들은 그가 어떻게 거기에 도달했는지 주목했습니다. 는 Poker Stars를 통해 위성 예선 토너먼트에 참가했고 $39 투자를 수백만 달러의 급여일로 전환했습니다.

이제 모든 온라인 포커 플레이어는 프로가 되기까지 한 번의 위성 승리를 거둔 것 같습니다. “머니메이커 효과()”는 전 세계 포커 플레이어가 녹색으로 보는 원인이 됩니다. 다음은 더 나은 선수가 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. 이 텍사스 홀덤의 비밀을 알고 생각보다 빨리 팔찌를 놓고 경쟁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.

테이블에 있는 모든 플레이어를 이기려고 하지 마십시오. 대신 상대방이 당신을 빼내려고 하도록 허용해야 합니다. 이러한 마음가짐은 당신의 능력을 향상시키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. 영웅이 되려고 하지 말고 확률이 낮은 손을 쫓지 마세요. 현명하게 플레이하고 나쁜 비트를 피하고 자신감을 가지고 플레이하십시오. 포커는 인내의 게임입니다. 상대방보다 오랫동안 침착하고 집중할 수 있다면 성공할 수 있습니다.

플레이 스타일을 섞어보세요. 10개의 스트레이트 핸드에 대해 매우 보수적인 플레이를 하고 있다면 때때로 그것을 느슨하게 해보십시오. 가끔씩 블러핑을 시도해보세요. 당신은 팟을 한두 개 이기고 최악의 시나리오에서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황소 스터핑을 하게 될 것이고, 게임 후반부에 당신과 맞서기 위해 약한 핸드를 얻게 될 수도 있습니다. 블러핑을 시도할 때 테이블에 있는 플레이어가 당신의 파이를 진지하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충분한 칩을 베팅하십시오. 숏 스택을 블러핑하는 것을 피하세요. 사람들의 백이 월에 있을 때 그들은 더 루즈하게 플레이하고 당신의 블러프가 콜될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.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의 습관을 알아낼 가능성을 피하기 위해 접근 방식을 수시로 바꾸는 것이 중요합니다.

자신의 위치를 ​​파악하고 그에 따라 베팅하세요. 손에 쓰레기 카드가 있고 플롭을 보기 위해 내기를 할 필요가 없다면 폴드하지 말고 내기를 확인하십시오. 플랍 후에 핸드가 나올 수도 있지만 너무 빨리 포기하려고 하면 절대 알 수 없습니다.

한 손으로 플레이하지 마십시오. 실제로는 필요하지 않습니다. 당신이 문제를 더 많이 강요할수록 당신은 포커 신들로부터 더 적은 사랑을 받게 될 것입니다. 자신의 카드를 보기 전에 다른 플레이어가 자신의 카드에 어떻게 반응하는지 살펴보십시오. 내기를 하기 전에 플레이어가 어떻게 했는지 기록하여 손의 힘을 측정하십시오.

Leave a Comment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